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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LeftView에서 그림과 같은 Sphere를 만들어 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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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X축이 70도가 되도록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시켜 주고 Poly로 전환한 후 선택된 부분을 삭제해 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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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Shell명령을 그림과 같은 값으로 적용해 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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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Selection 명령에 Loop를 이용해 그림과 같이 선택해 준다음엔 Edge Extrude로 매입시켜 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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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LeftView에서 보았을 때 너무 땡그란 감이 있으니 Scale을 Local로 맞춰놓고 약간의 확대 축소를 해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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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)안쪽에 Polygon을 선택해 줍니다. 무식하게 선택하지 말고 Grow명령을 충분히 써가면서 선택해 줍니다. 또한 선택된 부분을 전체적 Scale을 90%로 줄여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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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)줄어든 안쪽 Poly를 좌표를 Local로 맞춰놓고 Z축으로 올려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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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)그림과 같이 Edge를 선택한 후 Edge Extrude를 그림과 같은 값을 적용해 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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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)A point의 점들을 선택하여 Collapse를 적용해 주고 Subdivision Surface에 NURMS를 켜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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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)다시 NURMS를 풀고 안쪽에 Polygon을 잡고 Shift+[MoveKey]를 눌러 Object를 떨어뜨려 줍니다. ※떨어진 Object는 Vertex들이 분리되어 있으므로 Vertex를 전체선택한 다음 Weld로 붙여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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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)Weld로 Vertex를 다 붙여준 이후 Polygon을 전체 선택하여 Extrude를 적용해 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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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)테두리에 해당되는 Edge를 선택한 후에 Edge Extrude를 적용해 줍니다. 그 후 NURMS를 켜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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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)NURBS가 켜진 상태에서 X축 절대좌표를 회전시켜 쿠션부분이 좀 뉘여지게 배치하고 Bend를 그림과 같이 두번 적용해줍니다. 최종적으로 Scale을 Local상태에서 조절하여 적절한 위치에 적절한 크기로 배치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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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)하단에 회전/지지대는 Line과 Lathe로 만들어 줍니다. |